본문 바로가기

무:대 번역글/AVENwiki 번역

무성애 가시화 자료(Available visibility materials)

2020. 8. 16. 아래 내용은 이전 블로그에 있던 글 [링크] 을 새로운 블로그로 옮긴 것입니다. 같은 내용을 이전 블로그에서도 열람하실 수 있습니다.


Available visibility materials

무성애 가시화 자료

 

원문링크: http://wiki.asexuality.org/Available_visibility_materials

번역: 포뇨

검수: 노로, 모래미, 백우현, 포인트 

해당 목록은 AVEN을 통해, 혹은 다른 경로로 구할 수 있는 무성애 가시화 관련 물품들을 소개하고 있다. 원문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.

목록 추가바람!

 

 

목차

1. 공식 자료

2. 강의/강연

3. 제작 중

4. 비공식

5. AVEN 제작이 아닌 외부 자료

 

 

 

공식

l  AVEN은 무성애에 대한 교육 관련 정보를 담은 팜플렛과 브로셔를 제작한다.

l  무성애 가시화 스토어에서는 AVEN 및 무성애 가시화를 홍보하는 티셔츠, 가방, 핀버튼 등을 판매하고 있다. http://www.cafepress.com/asexvisibility

l  AVENues newsletter(AVEN에서 발행하는 격월간 무성애 관련 뉴스레터)는 2006년 9월 30일에 온라인으로 처음 발간되었다.

 

 

 

강의/강연

l  데이비드 제이(David Jay)는 그가 미주리 대학교와 델라웨어 대학교에서 진행했던 강연, Asex 101을 녹화해 제공했다.

l  레카(Lehcar)가 핼리팩스의 킹스컬리지 대학에서 진행한 강연의 슬라이드

l  시기(Siggy)가 2011년 서부지역 LGBTQIA 회의를 위해 준비한 프레젠테이션

 

 

제작 중

l  데이비드 제이와 KBRD143은 공동저자로 무성애에 대한 책을 집필 중이며 현재 출판사를 구하고 있다.

 

 

비공식

l  MichaelD는 LGBT 독자층을 겨냥한 ‘무성애와 LGBT’라는 팜플렛을 제작했다.

l  Pandoren은 프라이드 런던(런던 퀴어문화축제)용으로 팜플렛을 여러 종류 제작했으며, 그 안에는 무성애적 관계에 대한 리플렛, 무성애에 대한 리플렛, 그리고 FAQs 리플렛이 포함되어있다.

l  일부 AVEN 회원들은 무성애를 알리는 포스터를 제작하였다. 현재 완성된 포스터를 별도로 주문하는 공식경로가 존재하지는 않지만, 포스터 디자이너에게 직접 연락을 해서 인쇄 가능한 고화질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. AVEN의 케이크 사랑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포스터는 여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l  AVEN 외의 다른 포럼에서도 활동하는 무성애자들은 자신의 아이디에 무성애 유저바를 추가해서 사용하거나, 이미 있는 유저바에 무성애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.

l  일부 AVEN 회원들은 AVEN 및 무성애를 홍보하는 웹사이트 배너들을 제작했고, 이 중에는 진지하고 무거운 이미지들 역시 포함되어있다.

l  일부 AVEN 회원들은 AVEN 로고의 모양을 본뜬 액세서리를 제작한 바 있다. 무성애자들 중에는 비공식적인 상징으로 검은색 적철석 반지를 착용하는 사람들도 있다.

AVEN 제작이 아닌 외부 물품

l  잡지 “Just Say No Thank You”에서는 비거니즘과 함게 무성애 이슈를 다루고 있다.

l  지금은 폐쇄되었으나, Nonlibidoist Society(리비도가 없는/없음을 지향하는 사람들의 모임)에서 낸 논리비도이즘에 관련된 책들이 몇 가지 있다.

-  “에드먼드는 아무런 소용이 없어” – 에드먼드 버츄인(Edmund Vertuin)作

-  “논리비도이즘: 짧은 상식들” – 에드먼드 버츄인(Edmund Fortuin), 제랄딘 르바이 주스텐 반-빌스테렌(Geraldin Levi Joosten van-Vilsteren), 크리스틴 스톤(Christine Stone), 데이비드 워커(David Walker) 作

- “이상한 나라의 이상한 사람들” – 제랄딘 르바이 주스텐 반-빌스테렌(Geraldin Levi Joosten-van Vilsteren)作

-  “L’amour sans le faire(그것을 하지 않고 사랑하기)” – 제랄딘 르바이 주스텐 반-빌스테렌(Geraldin Levi Joosten-van Vilsteren)作 (프랑스어)